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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119  (필독) 직구의민족 물류센터 관련 안내 공지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0.12.22
  • 조회수 : 1,379

안녕하세요~

직구의민족입니다.

직구의민족 물류센터 안내 공지드립니다.


직구의민족 물류센터는 한국과 가장 가까운 중국, 웨이하이시에 위치해 있습니다.

- 중문 주소 : 省威海市区苘 李俚线丰丰泰产业园1-1

- 영문 주소: South Gate 1-1, shunfeng Fengtai Industrial Park, Lili line North, Manshan Town, 

                   Huancui District, Weihai City, Shandong Province.

- 우편번호 : 264203

- 연락처 : 17606265398

 

< 물류센터 스케줄 >


 - 오전 : 출고 준비 및 출고

 - 오후 : 입고 작업 및 배송비용 청구


* 배송비 청구 스케줄

 - 오후 16시 전 입고 주문건 : 당일 배송비 청구

 - 오후 16시 이후 입고 주문건 : 입고 익일 배송비 청구


오후 16시 전에 입고된 주문건은 입고 당일,  

배송비용을 순차적으로 청구드리고 배송비 납부 안내 메세지 발송드립니다.

 

< 물류센터 제공 서비스 >


(1) 입고 스캔


상품이 직구의민족 물류센터에 도착하는 순서대로 송장에 표기된 송장번호(트래킹번호)를 

스캔하여 작성해주신 신청서와 매칭후 입고를 해드립니다.

신청서에 송장번호(트래킹번호) 미표기 또는 오기재 등으로 실제 송장번호와 일치하지 않는 경우, ‘미확인택배(노데이터)’로 분류됩니다

미확인택배(노데이터)로 분류된 후, 정상적인 출고를 위해서는 물류센터 스탭들이 미확인택배로 분류된 수많은 상품을 개봉하여 

해당 상품을 찾아야 하는 번거로운 일이 발생을 하기 때문에 미확인택배 비용을 청구드리고 있습니다.

 

(2) 실사제공


직구의민족은 실사 사진 3(송장 1, 상품 2)을 무료로 제공해드립니다.

상품 실사 사진 3컷 외, 기본검수 서비스를 제공해드리지 않습니다.

기본적으로 제공해드리는 실사를 확인후, '정밀검수' 또는 '별도의 확인 요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택배 송장번호를 정확히 입력하지 않는 경우, ‘노데이터로 분류되어 상품이 입고된 것처럼 보여질 수 있습니다

    실사를 꼭 확인 부탁 드립니다.

의류 OPP 포장 입고시, 미개봉 실사 제공(별도의 개봉 요청시 개봉 가능)

전자제품 등 실링 처리되어 입고시, 미개봉 실사 제공(별도의 개봉 요청시 개봉 가능)

원목포장 입고시, 미개봉 실사 제공(별도의 개봉 요청시 개봉 가능)

개봉시, 재포장이 어렵다고 판단되는 경우, 미개봉 실사 제공(별도의 개봉 요청시 개봉 가능)

개봉후 물품이상이 있는 경우 직구의민족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직구의민족은 물류센터에 입고된 포장상태와 동일하게 재포장을 해서 상품을 출고시켜드리고 있습니다

    예를들어 박스포장 겉에 폴리백으로 포장을 해서 입고가 되었는데 비닐폴리백이 심하게 훼손이 되었거나

    실사촬영을 위해 개봉시 폴리백이 불가피하게 찢어지는 경우에는 

    최초 입고 상태 포장과 동일하게 새 폴리백으로 포장을 해서 출고시켜드립니다

    훼손된 폴리백을 재사용하여 포장한 상품을 받아보신 고객분들의 클레임이 많아서 

    이를 최소화 하기 위해 새폴리백으로 재포장해드리는 점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3) 나눔포장


물류센터 직원분들께서 '동일 송장(트래킹)번호로 입고된 여러 개의 상품을 

주문서별(주문서에 등록된 이미지 및 수량 기준)로 매칭하여 ‘나눔포장 해드리고 있습니다.

별도의 나눔요청을 해주시지 않아도 현장에서 ‘나눔포장’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지만

누락 또는 오배송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정확한 '나눔포장'을 위해서는 '정밀검수옵션을 선택 또는 

'판매자에게 주문서별 개별 송장 발송'을 요청해주셔야 합니다.

 

(4) 오류입고


직구의민족 물류센터에 입고되는 상품은 주문서와 매칭하여 '입고' '배송비 측정', '출고'를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눈에 띄는 파손' 또는 '주문서와 수량 및 옵션 불일치' 등의 이슈가 발견되면 

입고완료 상태에서 '오류입고'로 분류해드리고 있으며 '오류입고'로 분류시, 카톡 또는 문자로 안내 메세지가 발송이 됩니다.

오류입고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해드리는 서비스이기 때문에 별도의 비용은 없습니다만

현장에서 수많은 상품을 취급하는 과정에서 '오류입고분류의 누락'의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제공해드리는 실사를 확인후'정밀검수' 또는 '별도의 확인 요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5) 정밀검수


정밀검수는 주문서와 제품을 비교하여 검수(수량사이즈디자인 등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미세한 스크레치 확인 불가

정밀검수 비용은 기본 3,000(15개 상품), 16개부터 1개당 200원이 추가됩니다.

( : 30개 정밀검수 비용 = 6,000)

정밀검수를 선택해주시지 않으면 제품의 파손 및 하자, 수량, 옵션 등의 확인이 불가능하며,

상품 수령 후, 상품 누락 및 옵션 불일치, 상품 파손 및 하자에 대해서는 직구의민족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국내 배송중에 상품이 파손이 된 경우에는 고객님을 대신하여 택배사에 파손접수를 도와드립니다.

 

상품별 검수 규칙

* 의류 정밀검수는 수량, 사이즈, 디자인 확인에 한정하여 진행해드리며, 올풀림, 구멍, 오염 등에 대해서는 확인이 불가합니다.

정밀검수 후, 국내에서 상품 수령후, 올품림, 구멍, 오염 등의 하자에 대해서는 직구의민족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이불침낭텐트커튼  부피가  제품은 정밀검수 진행이 불가능합니다.  

전자제품은 내부 구성품 확인  작동유무에 대한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제품을 착용해보거나 작동해보는 검수요청 서비스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완포장 박스로 도착하는 유모차카시트작동완구 등은 오픈하지 않으므로 내부 구성품 확인  

제품 하자 파손여부에 대한 검수는 불가능합니다.  

가구조명류  일부 생활용품의 스크래치작동여부내부 구성품은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 악세사리 및 비즈, 공예품 등의 매우 작은 상품은 수량 정밀검수가 불가합니다.

 

(6) 주문서 수정


주문서 포장이 완료된 상태인 결제대기결제완료출고대기의 경우에는 

주소지 변경, 추가 포장상품 및 옵션 확인 등의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주소지 변경의 경우, '출고대기'를 제외한 '결제대기', '결제완료상태에서는 수정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언제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